정글북 릴 게임 다운로드

바게라는 그의 친구들이 종종 그를 조롱 하는 전편 시리즈 정글 새끼에서 새끼로 나타납니다. 셰레 칸과 하티처럼 바게라는 1967년 영화에서 영어 억양과는 달리 미국식 억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게라는 엘리자베스 데일리와 디 브래들리 베이커가 정글 컵스에서 목소리를 낸다. 물론 그것은 느린, 하지만이 책은 쉬운 매력 (그리고 꽤 쉬운 도전) 젊은 게이머에 게 호소 할 거 야. 나이가 많은 플레이어는 아마 그것을 읽을 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자신의 라이브러리에서 최고의 자리를 줄 것이다 의심. “사진으로, 당신은 뭔가 진짜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이 진짜처럼 행동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큰 생산에 넣을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우리는 30번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 일은 거의 극복할 수 없는 일처럼 들릴 지 모르지만, 레가토는 생각 과정이 실제로 정글 북에서 동물 캐릭터의 거대한 캐스트를 만들 가능성을 더 관리하기 쉬운 것처럼 보이게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당신은 생각해야 한다], `그래,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하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래서 당신은 30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딥워터 호라이즌의 실제 재해를 재현한 시각 효과를 살펴본 다음, 마블 스튜디오의 닥터 스트레인지에서 현실을 구부리는 시퀀스의 마법을 살펴보았습니다. 지금, 우리는 정글 책에서 동물의 전체 정글 이야기 만든 디지털 마법을 탐구한다. 월트 디즈니의 정글 북은 1994 년에 출시 된 표준 영화 적응이다. 본질적으로 게임 개발자들은 매우 다른 시스템에 맞게 조정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한 게임 엔진을 설계하여 기본적으로 동일한 게임 엔진의 6가지 버전이 생성되었습니다. 그것은 좋은 플랫폼 게임 (모두 가로 및 세로 스크롤). 당신은 (물론) Mowgli로 재생얻을, 촬영, 잘못, 동물의 모든 종류에 과일을 던져, 등 등 등반.

NES 버전과 같은 게임 플레이로, 게임 기어 정글 북은 단순화 된 실행 – N- 점프 액션에 의존한다. NB에서와 마찬가지로, Mowgli는 투석기를 사용하고, 바나나와 부메랑을 던지고, 시계를 이겨야합니다. 강력한 컨트롤로 핸드헬드 Mowgli를 가장 정확한 바나나 토서로 만듭니다. 알라딘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은 영화의 시각적 매력을 잘 포착합니다. 정글은 다채롭고 섬세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들은 미묘한 움직임을 통해 개성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영화에서 바로 이동 새시 Mowgli 상자. 그래픽은 바로 정글 Boolds 페이지로 당신을 그립니다. 이 영화의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리뷰는 정글 북의 제작자가 인도의 정글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만든 이야기와 이야기의 캐스트 사이의 진정한 감정적 인 연결을 만들 수 있었다는 것을 시사한다. 정글 북의 라이브 액션 리메이크는 2016년의 깜짝 히트작 중 하나였으며, 미국 극장에서 3억 6,400만 달러, 전 세계적으로 무려 9억 6,650만 달러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비평가와 팬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만화, 선량한 게임 플레이에 의해 연기하지 마십시오 :이 긴 게임은 계속 및 암호의 부족에 의해 어렵게 만든 현혹 어렵다.

그러나, 무성한 정글 그래픽과 성격문자는 당신이 앞서 위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시 읽을 가치가있는 책입니다. 알라딘 (데이비드 비숍과 프로그래머 데이비드 페리 포함) 뒤에 팀은 게임을 만드는 담당했지만 데이비드 페리는 게임을 완료하지 않았다, 그는 버진을 떠나 자신의 회사를 설립. 제네시스와 DOS 버전은 유로콤에 의해 완성되었고, 메가 드라이브와 게임 기어 버전은 시록스가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