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폰 한글 뷰어 다운로드

한컴은 씽크프리 오피스 뷰어의 모든 프로그램과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지적재산권을 보유합니다. 이러한 권리는 대한민국 저작권법과 보편적 저작권 협약에 의해 보호됩니다. 개요씽크프리오피스 뷰어(iOS Edition)는 씽크프리오피스시스템(권장) -OS : iOS 9.0 이상 -장치 : iPad 4세대, 아이폰 6 이상지원 파일 형식 – 한워드 : hwp, hwpx, .hwt- 워드 : 문서, docx, .dotx- 스프레드 시트 : .cell, .nxl, .csv, .xlss, xlsx, xlsm- 프리젠 테이션 : .show, .ppt, .pptx- 등 : pdf, txtKey 특징1. 이름과 폴더 변경, 전자 메일 보내기 와 같은 사무실 문서를 열고 관리합니다. 특히 ThinkfreeOffice viewer2에서 파일을 읽고, 잘라내고, 복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iTunesTip에 파일 보내기) ThinkfreeOffice 뷰어는 iTunes.3에서 여러 파일을 보낼 때 zip 파일로 편리하게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웹 폴더 사용 – WebDav, FTP 서버 지원 한컴 스페이스, 드롭 박스, Box.net [주요 문제와 관련된 응답]1에서 문서를 엽니 다. 때때로 그것은 지불 될 것 이다 $1 당신이 그것을 다운로드 할 때- 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지불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Appstore에 등록 된 신용 카드의 유효한 확인 하는 과정. – 아이폰 씽크 프리 오피스 뷰어 버전은 무료입니다.2. 프로그램이 잘 작동하지 않는 경우 – 오류가 갑자기 발생할 때 [설정 재설정] 옵션을 “기본 설정”으로 설정 한 후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합니다.- 프로세스를 두 번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완료 한 후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합니다.- 텍스트 인코딩으로 인해 문서를 열 수 없는 경우 [텍스트 문서 텍스트 끝부 코딩 설정] 옵션을 설정하여 열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작성할 때 “CP949″를 설정하여 문서를 열 수 있습니다.■ 주의가 필요한 문제1. ThinkfreeOffice 뷰어는 모바일 장치에서 개발한 글꼴을 사용하기 때문에 일부 문자는 한국어 또는 영어 문자를 제외하고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2. 원본 문서의 글꼴 유형을 모바일 글꼴 유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서의 레이아웃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그것은 올레 객체, 차트, 양식 컨트롤, 사운드 / 비디오 / 플래시 및 이미지 파일 (AI, CDR, CGM, DRW, DXF, EMF, EPS, HDR, HPGL, PIC, PICT, PLT, WPG 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바일 최적화 된 문서로 저장]으로 문서를 저장하는 경우, 포함 된 OLE 개체, 차트, 양식 Contols는 이미지로 저장됩니다.■ ThinkfreeOffice 뷰어는 장치에서 다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필수] 장치 정보 – 제품 문의 계정 정보- 사용자가 클라우드 서비스에 쉽게 로그인 할 수 있도록 귀하의 장치 및 iOS 버전을 보낼 수있는 권한 [옵션] Apple Music- 음악 또는 비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있는 권한 * 당신은 여전히 옵션 권한을 수락 여부 Hancom Offic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는 이러한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한 번에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대용량 파일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활성 다운로드를 일시 중단하고 실패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를 설치하시겠습니까? – 다른 소프트웨어와 씽크 프리 오피스 뷰어를 배포하는 경우.

– 다른 소프트웨어에 씽크 프리 오피스 뷰어를 포함하는 경우. – 시청자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경우. 3. 버전 목록에서 버전을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문서의 특정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씽크프리 오피스 뷰어`는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지만, 유라를 오해하거나 아래와 같은 수익을 내는 경우에는 한컴주식회사의 사전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씽크프리 오피스 뷰어`와 `HWP 뷰어`는 OS 나 장치에 관계없이 모든 문서를 열 수 있습니다. 씽크 프리 오피스 뷰어 라이센스 계약 1.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 오른쪽 상단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