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x.websocket jar 다운로드

일반적으로 Maven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Maven 저장소에서 직접 종속성 (항아리 파일)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다운로드 항아리 파일에는 다음과 같은 클래스 파일 또는 Java 소스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vm 옵션 -Djavax.net.debug=모든 인증서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다음은 maven 또는 gradle과 같은 종속성 관리 도구를 사용하는 간단한 가이드입니다. org.java_websocket.client.WebSocketClient 추상 클래스는 유효한 WebSocket 서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생성자는 유효한 ws:// URI에 연결하기를 기대합니다. 에 중요한 이벤트 에열기, onClose, onMessage 및 onError는 WebSocketClient의 수명 동안 발생하며 하위 클래스에서 구현되어야 합니다. 원하는 로깅 프레임워크를 자유롭게 사용하고 종속성 관리에서 해당 바인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ooTallnate/Java-WebSocket에서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예외는 로그 수준 ERROR를 사용하고 디버그 로깅은 로그 수준 TRACE로 수행됩니다. org.java_websocket.server.WebSocketServer 추상 클래스는 WebSocket 프로토콜의 서버 쪽을 구현합니다.

WebSocket 서버 자체는 HTTP를 통해 소켓 연결을 설정하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하지 않습니다. 그 후 목적을 추가하는 것은 하위 클래스에 달려 있습니다. Glassfish 4.0을 사용하는 경우 프로젝트에 필요한 것은 websocket api에 대한 제공된 종속성을 선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클라이언트 구현이 필요한 경우, 당신은 Tyrus 독립 실행 형 클라이언트 번들을 사용해야합니다 성공적인 배포 및 모든 JSR-356 (자바에 대한 WebSocket API) 기반 응용 프로그램의 실행이 필요한 모든 파일을 포함하는 번들이있다이 라이브러리는 로깅SLF4J를 사용하고 기본 로깅 구현과 함께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른 JRE 구현도 작동할 수 있지만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이 리포지토리에 있는 모든 것은 MIT 라이선스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센스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여기에 프로토콜 버전 / 초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는 Tyrus 또는 WebSocket 런타임이 아직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패키징해야 합니다(종속성은 제공되지 않음).

이 리포지토리에는 100% Java로 작성된 베어본 WebSocket 서버및 클라이언트 구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 클래스는 java.nio를 구현하여 비차단 이벤트 기반 모델(웹 브라우저용 WebSocket API와 유사)을 허용합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wss를 지원합니다. wss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려면 예제를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안드로이드 plats에 WSS를 사용하려는 경우에서 당신은이 봐야한다. Tyrus에 따라 응용 프로그램은 차례로 Tyrus에 의존 하는 항아리의 집합을 포함 해야 합니다. Tyrus에는 플러그 가능한 구성 요소 아키텍처가 있으므로 클래스 경로에 포함해야 하는 jar 집합은 응용 프로그램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