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pe 2.0 다운로드

winpemount c:winpe – ETFSBoot.com, WinPE 부트스트랩 로더 및 winpe.wim, 기본 WinPE에 대한 모든 파일이있는 Windows 이미지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winpeISO – CD로 레코딩될 WinPE ISO 파일을 만드는 데 필요한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winpemount -이 winpe.wim 이미지 파일을 수정 하는 데 사용 됩니다 빈 폴더입니다. 4. 이제 WinPE CD를 만들 수 있지만 CD를 만들기 전에 WinPE에 무언가를 추가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WAIK와 함께 제공되는 몇 가지 도구를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c:winpe 폴더에서 보면 winpe.wim이라는 파일이 표시됩니다. winpe.wim 파일은 Windows 이미지 파일이라는 파일의 새로운 유형입니다. Winpe.wim은 압축 된 이미지 파일에서 WinPE입니다. 이미지 파일을 변경하려면 ImageX라는 WAIK와 함께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Imagex는 Windows 이미지 파일(.wim 파일)을 조작하는 데 사용되는 새로운 Windows 명령줄 도구입니다. Windows PE 도구 명령 프롬프트 창에 다음을 입력: imagex/mountrw c:winpewinpe.wim 1 c:winpemount 당신은 이제 분할 및 포맷 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해야합니다. 부팅 가능한 USB WinPE 2.0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은 WinpeISO 폴더와 파일을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복사하는 것입니다. 기술자 PC의 USB 포트에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삽입 – c :winpe 디렉토리 구조가 켜지고 명령 프롬프트 창을 열고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내용을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복사합니다: xcopy c:winpeiso*** f: /e/h/f f: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반영합니다. 복사 C:WAIK도구x86imagex.exe c:winpewindowssystem32 (WAIK를 설치한 위치에 경로를 사용) 2. 우리가 추가 할 두 번째 것은 wimscript.ini라는 .ini 파일입니다. 이 파일은 ImageX에서 Vista PC 이미지를 캡처할 때 불필요한 파일과 폴더를 제외하는 데 사용됩니다. ImageX는 기본적으로 특정 파일을 제외하지만 ImageX와 동일한 폴더에 wimscript.ini 파일을 발견하면 추가 제외를 위해이 파일을 사용합니다. Microsoft는 다음 wimscript.ini 파일을 권장합니다. 예를 들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wimscript.ini 파일을 c:winpemountwindowssystem32로 복사합니다. 5. 우리는 지금까지, WinPE CD를 만들 수있는 디렉토리 구조를 만들었습니다, Winpe.wim 이미지 파일을 탑재, WinPE 이미지에 일부 파일 / 기능을 추가. 이제 winpe.wim 이미지 파일에 변경한 내용을 저장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마운트를 해제하고 변경 내용을 커밋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