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이전버전 다운로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의 또 다른 일반적인 실수는 이클립스의 “물고”와 JVM / JDK 사이의 불일치입니다. 오류 13의 가장 빈번한 원인입니다. 64비트 이클립스는 64비트 JVM이 필요하고 32비트 이클립스는 32비트 JVM이 필요하며, 32비트와 64비트 사이에 는 혼합 및 일치할 수 없으므로 설치한 이클립스 버전이 실행하는 데 사용하는 JVM/JDK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위에 설명된 JVM을 지정하기 위해 eclipse.ini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원하는 특정 JVM으로 Eclipse를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Eclipse.ini 의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이클립스는 원하는 JVM을 사용하고 있으며 시스템을 변경할 수 있는 다른 소프트웨어의 영향을 받을 수 없음을 확인하는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Eclipse를 시작하는 데 사용되는 JVM은 다른 Java 언어 버전에 대한 Java 소스를 컴파일할 수 있는지 여부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2. OpenJDK의 선택을 설치합니다. 예를 들어, OpenJ9와 채택OpenJDK 버전 8을 설치하려면 실행 : 오프라인 버전의 정확한 크기는 플랫폼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의 버전은 50MB와 60MB 사이이므로 고속 인터넷 연결이없는 경우 다운로드가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광대역 케이블, DSL 또는 T1 연결을 사용하면 다운로드하는 데 5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오라클과 지원 계약을 맺거나 Java SE Advanced 제품에 대한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2015년 4월 이후에 오라클에서 JRE 7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를 받을 수 없으며 시스템에 이전 버전의 Java를 보관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윈도우 시스템에서, 두 버전을 계속 하려는 경우, JRE 7 그리고 JRE 8 같은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OS X 사용자는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에 여러 개의 JRE 버전을 사용할 수 있지만 웹 브라우저를 통해 이러한 버전 중 하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니요, 엔터프라이즈 IT 부서에서 Java 버전의 사용자를 관리하는 경우 자동 업데이트는 사용자에게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아니요. 다른 운영 체제의 경우 Java.com 모든 운영 체제에 대한 Java 다운로드 페이지를 참조하여 JRE의 최신 버전을 설치합니다. 개발자는 오라클 기술 네트워크에서 지원되는 모든 운영 체제에 대해 JDK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현재 버전의 Windows에서 기본 제공 감압 유틸리티에 알려진 문제가 있습니다.

Eclipse 다운로드 압축을 풀 때 오픈 소스 7zip과 같은 보다 강력한 압축 해제 유틸리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처음에 이클립스를 루트 디렉토리로 압축 해제할 때 성공을 보고합니다(예: c:) 그리고 더 적절한 홈으로 이동 (예 : c:Program 파일이클립스) 간단한 테스트로, 명령 프롬프트 창을 열고, eclipse.ini에서 -vm 인수에 의해 가리키는 디렉토리로 이동하고, 32 비트, 또는 -d64를 지원하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d32 스위치로 의도 된 java.exe를 실행합니다. 이미 설치한 Java에서 작동하는 이클립스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가장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