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체스터 다운로드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 – 윈체스터 대성당 개인 정보 보호 정책 (PDF) 윈체스터 대성당 개인 정보 보호 정책 고지. 당사는 귀하의 데이터로 무엇을 합니까? 당신이 깊은 윈체스터 대성당 연례 보고서 및 계정 2019 (PDF) 전체 법정 보고서 및 계정을 발굴하는 데 도움이 윈체스터 대성당 자원 목록 (PDF) 주요 책과 정보 소스를 보세요. 대성당에서 동등한 기회 (PDF) 우리의 동등한 기회 문 불만 정책 2019 주요 연락처 및 불만 프로세스에 대한 설명을 포함하여 윈체스터 대성당에 피드백을 제공하는 포괄적 인 가이드를 다운로드합니다. 사전 예약 투어 다운로드 (PDF) 2013-2018 윈체스터 미스터리 하우스, LLC에 © 우리의 테마 투어의 목록을 다운로드합니다. 판권. 사진 이미지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페이지 및 자료의 내용은 별도로 명시되지 않는 한 윈체스터 미스터리 하우스, LLC의 저작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권리는 윈체스터 미스터리 하우스, LLC에 의해 소유되며, 콘텐츠는 윈체스터 미스터리 하우스, LLC의 사전 서면 허가를 제외하고, 어떤 형태로든 또는 어떤 수단으로든 복제, 다운로드, 보급, 출판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개인은 단일 컴퓨터에서 개인 또는 가정용으로 페이지 또는 기타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콘텐츠의 어떤 부분도 윈체스터 미스터리 하우스의 사전 서면 허가를 제외하고, 어떠한 형태로든 또는 어떤 수단으로든 복제, 다운로드, 배포, 출판 또는 전송할 수 없습니다.

LLC. 저작권 침해는 형사 및 민사 처벌을 받는 연방법 위반입니다. 우리는 원치 않는 자료를 받아 들일 수 없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도합니다. 관리상의 이유로 당사는 원치 않는 개별 제출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원치 않는 제출은 제출 당사자에 대한 의무없이 윈체스터 미스터리 하우스, LLC의 재산이됩니다. 윈체스터 미스터리 하우스®, 윈체스터 미스터리 하우스 구조 및 건축, 그리고이 웹 사이트에 표시된 로고는 윈체스터 미스터리 하우스, LLC의 상표입니다. 윈체스터 미스터리 하우스 상표의 사용은 윈체스터 미스터리 하우스, LLC의 명시적 서면 라이센스없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에 사용되고 표시되는 기타 상표, 서비스 마크 및 로고에는 표시된 대로 제3자의 등록 및 미등록 상표가 포함됩니다. 이 사이트에 언급된 기타 제품 및 회사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의 어떠한 것도 해당 상표 소유자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 사이트에 표시된 상표를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또는 권리를 부여하거나, 암시적으로, 금지하거나, 달리 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윈체스터 대성당 연례 보고서 2019 (PDF) 우리의 목표, 활동 및 재정의 요약 단어와 사진 호출 및 비전 윈체스터 대성당의 부름과 비전. 신앙, 소망, 사랑으로 미래를 바라보며. 윈체스터 대성당 전단지에서 자원 봉사 (PDF) 더 많은 정보와 윈체스터 대성당 전단지의 관심 친구를 등록하는 방법 (PDF) 더 많은 정보와 윈체스터 대성당에서 결혼하기 신청서를 포함 (PDF) 에 대한 정보 대성당에서 결혼하고 연락처 정보. 예술 및 전시회 정책 (PDF) 윈체스터 대성당 윈체스터 대성당 헌법 (PDF) 대성당 교회 매장 가슴 이미지 (ZIP) 이미지의 헌법 예술과 전시회에 대한 정책 세부 사항은 위의 정보 팩을 동반합니다. 아이스링크 이용 약관 (PDF) 제네이브 소책자 재주문 제한,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정보 포함 (PDF) 대성당 내네이브 촬영 설문지의 재주문에 대한 정보 (PDF) 촬영에 대한 질문 읽기 전도 를위한 법조인 전도 규범과 함께 가까운 목사와 학장과 장의 권한으로 대성당 부지에서 전도 사역에 참여할 수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지침을 제공하고자합니다. . 가이드 투어 정보 팩 (PDF) 학교 그룹 사진 프로토콜에 대한 교육 가이드 투어에 대한 정보는 개인, 교육 및 상업적 용도뿐만 아니라 미디어 사진 및 무인 항공기 사진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