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우화 다운로드

당신의 킨들, 태블릿, IPAD, PC 또는 모바일에 대한 이솝의 이솝의 우등. 이솝의 우화 전자 책 무료 다운로드 모든 사람이 한 가지 형태 또는 다른에서 이솝 우화 를 들었다. `토끼와 거북이`, `사자와 쥐`, `늑대를 울린 소년`은 이솝의 유명한 이야기의 한 예입니다. 여러 세대에 걸쳐, 이 이야기와 다른 많은 것들은 어린 시절의 시대를 초월한 문학에서 최고를 대표해 왔다. 이솝의 우화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귀중하고 관련성이 있는 귀중한 도덕적 또는 지혜를 부여합니다. 오늘날까지 이솝의 존재는 여전히 의문이지만, 그의 이름에 기인한 이야기는 시간의 시험을 견뎌냈고, 이솝의 전설적인 이름은 이 매혹적인 우화컬렉션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수탉과 진주 수탉은 갑자기 그가 지푸라기 속에서 빛나는 무언가를 열망할 때 암탉들 사이에서 농가를 오르내리고 있었습니다. “호! 호!” 그는 “그건 나를 위한 것”이라며 곧 지푸라기 밑에서 뿌리를 내렸다. 마당에서 우연히 잃어버린 진주에 불과하다는 것은 무엇일까요? “당신은 보물이 될 수 있습니다,” quoth 마스터 콕, “당신을 상을 남자에게, 하지만 나를 위해 나는 오히려 진주의 펙보다 하나의 보리 옥수수를 해야합니다.” 귀중한 것은 그들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늑대와 램벤스 는 늑대가 언덕에 봄에 랩핑했다 시간에, 때, 위를 올려다 볼 수 있지만, 어린 양은 조금 아래로 마시기 시작했다. “내 저녁 식사가 있다.” 그는 “내가 그것을 잡을 변명을 찾을 수만 있다면”이라고 생각했다.

그런 후 그는 어린 양에게 “내가 마시는 물을 어떻게 감히 섞어 하느냐?” 하고 외쳤다. 나이, 주인, 네, 네.” 램비킨이 말했다. “물이 진흙투성이라면, 나는 그 원인이 될 수 없니, 이는 그것이 너에게서 내게로 흘러내리는 것이기 때문에.”” 그럼,” 늑대가 말했다, “왜 작년에 이 시간 나쁜 이름을 호출 했습니까?”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어린 양이 말했다. “난 겨우 6개월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난 상관없어.” 늑대가 으르렁거렸다. “네가 아니었다면 그것은 당신의 아버지였다;”그는 가난한 어린 양과 와라 워라 워라 워라 워라 워라 워라 그녀를 모두 돌진. 그러나 그녀가 죽기 전에 그녀는 “어떤 변명도 폭군을 섬길 것이다.”라고 숨을 헐떡였다. 개와 그림자그것은 개가 고기의 조각을 가지고 안심하고 그것을 먹고 그의 입에 집에 들고 있었다 일어났다. 이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그는 흐르는 시내를 가로질러 누워 있는 널빤지위를 건너야 했습니다. 그가 교차하는 동안, 그는 아래를 내려다보았고, 자신의 그림자가 아래 물 가에 비치는 것을 보았다.

또 다른 고기를 가진 또 다른 개라고 생각한 그는 그 것도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물 속의 그림자에 스냅을 만들었지만, 입을 열자 고기 조각이 떨어지고 물에 떨어졌고 더 이상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림자를 파악하여 물질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사자의 몫 사자는 여우, 자칼, 늑대와 함께 한 번 사냥갔다. 그들은 사냥을 했고 마침내 사슴을 놀라게 할 때까지 사냥을 했고, 곧 목숨을 빼앗았다. 그런 다음 전리품을 어떻게 나누어야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왔습니다. “이 수사슴을 분기해.” 사자가 포효했다. 그래서 다른 동물들은 그것을 껍질을 벗기고 네 부분으로 잘라. 그런 다음 사자는 시체 앞에 자신의 입장을 취하고 판단을 발음: 첫 번째 분기는 짐승의 왕으로 내 능력에 나를 위해; 두 번째는 중재자로서내것입니다.

또 다른 공유는 추적에 내 부분에 대한 나에게 온다; 그리고 4 분기에 관해서는, 잘, 그에 관해서는, 나는 당신의 어느 사람이 그것에 발을 놓을 감히보고 싶습니다.”” 험프.” 여우가 다리 사이에 꼬리를 물고 걸어가면서 불평했다. 그러나 그는 낮은 으르렁거리는 말로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위대한 자의 노동을 나눌 지 모르지만, 전리품을 나누지 않을 것입니다.” 늑대와 크레인 늑대는 그가 죽인 동물을 협곡에 가다, 갑자기 고기에 작은 뼈가 그의 목에 갇혀 그는 그것을 삼킬 수 없습니다. 그는 곧 목구멍에 끔찍한 고통을 느꼈고, 신음소리와 신음소리를 내며 고통을 덜어줄 무언가를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