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펠프로세션맨 다운로드

소책자 게임은 학습에 의해 재미있는 방문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에펠 탑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6~10 세 어린이를 부어. 메트로 비르 하킴, 라인 6 / 트로카데로, 라인 6 / 9 / 에콜 – 밀리테르, 라인 8RER C 샹 드 화성 – 투어 에펠 버스 22, 30, 32, 42, 63, 69, 72, 80, 82, 87Vélib`에 가까운 정지 에펠 탑에 가까운 에펠 탑에서 독특한 개체를 만들었습니다 : 에펠 탑 자체의 한정판. 프랑스 혁명의 첫 번째 백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 된 1889 년 의 유니버설 전시회를 위해 구스타프 에펠에 의해 만들어진 온라인 상점, 에펠 탑은 2 년, 2 개월 5 일, 당시 엄청난 기술및 건축 적 위업을 지어졌습니다. 그것은 엄청난 성공이되었다. 21/06부터 02/09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전 12.45까지. 모든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상 조건이 좋지 않거나 혼잡한 경우 투어 에펠 의 정상진입이 일시적으로 중단될 수 있습니다. 03/09에서 20/06까지, 매일 오전 9.30에서 11.45 pm 사이. 부활절 주말 및 봄 방학: 자정까지 연장.N.B.

:모든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상 조건이 좋지 않거나 혼잡한 경우 투어 에펠 의 정상진입이 일시적으로 중단될 수 있습니다. 20 년 동안 지어진 주간 동안 파리에 있는 에펠탑의 저각 사진, 그것은 에펠이 격려 과학 실험에 의해 저장, 특히 첫 번째 라디오, 다음 통신 전송. 수십 년 동안, 그것은 특별한 착취와 조명, 권위있는 방문자를 경험했다. 에펠탑은 국제 수입(조명, 탑 백주년, 2000년 불꽃놀이)의 많은 행사의 환경이었으며, 120년 동안 참신한 회화와 조명, 반짝이는 조명, 1층의 스케이트링크 등의 캔버스 역할을 해왔습니다. 탑 팁 :-모든 연령대에 적합.-현장 레스토랑: 58 투어 에펠과 그 “세련된 피크닉”: 예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투어 에펠 르 가이드 officiel 드 visite” 스마트 폰에:-1 시간 댓글 방문의 모든 것을 알고 투어 에펠과 그 역사에 대해 알고있다 – 파리의 HD 파노라마 를 식별하기 위해 70 유명한 기념물 –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 또한 투어 에펠의 자신의 와이파이 네트워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제공 및 서비스 : – 온라인 예약 : www.toureiffel.paris-구스타프 에펠 룸은 당신을 기다립니다 전문 적인 이벤트 및 활동 수용 : 1 층 구스타프 에펠의 사무실에 있는 유리 바닥 – 외국어로 진행되는 임시 전시회 – 가이드 투어에서 왁스 동상이있는 유리 바닥 : 1 층의 무대 투어 – A 문화 경로 뒤1 층N.B.: 투어 에펠의 상단에 대한 액세스는 악천후 또는 과밀의 경우 일시적으로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에펠탑 의 상부는 장애인(휠체어)이 이용할 수 없으며, 여기에 표시된 모든 시간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1번(남쪽)은 도로 공사로 인해 1월 6일부터 2월 13일까지 문을 닫습니다.

폴한 골목에서 2번 입구(동쪽)만 출입할 수 있습니다. 방문 하기 전에 온라인 티켓에 의해 가능 . . 야간 에 도시 거리를 지나가는 차량의 시간 경과 사진 . . (1) 장애인에 대한 할인율은 자격 증명을 제시할 때 적용됩니다. . 1월 6일부터 2월 7일까지 는 연간 리노베이션 공사로 최상층이 문을 닫습니다. . 부인 연락처 서비스 관광 예약 전화 : +33 (0) 825 05 44 05 . .

참고: 타워 의 꼭대기와 계단은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에게적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