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ex sdk 다운로드

오픈 소스 플렉스 SDK에 대한 어도비 추가 기능 — 이 패키지에는 오픈 소스 Flex SDK가 아닌 Adobe Flex SDK에 있는 모든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오픈 소스 플렉스 SDK를 Adobe Flex SDK와 동등한 것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Adobe Flash Player, Adobe AIR, 고급 글꼴 인코딩 라이브러리 및 데이터 시각화 구성 요소와 같은 라이선스를 허용하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Adobe Flex SDK 라이선스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Flex 3.5 데이터 시각화 구성 요소 및 자동화 라이브러리를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Adobe는 웹 사이트에 보관 된 플래시 플레이어 버전과 보관 된 AIR SDK 버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어도비 플렉스 SDK에 대한 유사한 아카이브를 찾는 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가장 유망한 자원은 SourceForge 플렉스 SDK 다운로드, 하지만 모든 링크 가리키는 이상한 FlexLicense.swf blogs.adobe.com 내 브라우저는 직접 실행 하는 대신 다운로드 를 요청. 아파치 /플렉스 sdk에서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그냥 링크에 추가하려면 : 3.5에 대한 데이터 시각화 : http://download.macromedia.com/pub/flex/sdk/datavisualization_sdk3.5.zip 무료 어도비 플렉스 SDK – 공식 어도비 제품, http://www.adobe.com/go/flex4_sdk 출시 된 버전.

Adobe Flex SDK에는 Flex RI를 구축하고 배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방형 및 폐쇄소스 구성 요소가 혼합되어 있으므로 Adobe Flex SDK 라이선스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위의 라이선스 정보 참조). 이 패키지에 포함된 Flex 프레임워크 소스 코드는 MPL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된 것으로 명시적으로 호출됩니다. 그러나 오픈 소스 를 원한다면 오픈 소스 Flex SDK를 살펴봐야합니다. 자세한 라이선스 정보는 법적 정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FlexModule_j2ee.zip Flex3_webtier_for_coldfusion.zip 특히, 리눅스 사용자는 위의 링크에서 개미 기반 방법을 사용 한다. 편의이진 분포에는 포함되지 않는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이러한 종속성을 제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4.16.1 릴리스의 경우 다음 구성 요소에 따라 다릅니다. 이러한 패키지를 설치할 위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운로드에 포함된 README를 검토하십시오. 제품 구성 응용 프로그램은 고객이 온라인으로 제품을 선택하거나 사용자 지정하는 프로세스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셀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은 주소 변경을 통해 고객을 안내하거나 직원들이 복잡한 다단계 혜택 등록을 완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FlexModule_apache.exe FlexModule_apache.zip FlexModule_iis.exe FlexModule_j2ee.zip FlexModule_manual.zip .

나는 정상적인 방법을 다운로드하려고하지만, 브라우저는 대신 라이센스 및 리디렉션을 보여주는 swf를 다운로드하라고 요구하고있다. 같은 문제가 있는 사용자의 경우 링크를 따릅니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 아무 일도 발생하지 않으면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어도비 플렉스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어도비 AIR SDK 어도비 플렉스 플래시 오픈 소스 플렉스 SDK뿐만 아니라, 어도비는 오픈 소스 플렉스 SDK의 모든 것을 포함하는 무료 어도비 플렉스 SDK플러스 디버거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런타임 및 어도비 AIR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 개발 경험을 향상시키기위한 유용한 도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어도비는 또한 어도비 플렉스 SDK 또는 오픈 소스 플렉스 SDK를 사용하여 플렉스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기위한 전문 IDE, 어도비 플렉스 빌더를 제공합니다. 모듈은 MPL 라이센스하에 오픈 소스이며 여기에서 SVN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