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러코스터 타이쿤2 무설치 다운로드

OpenRCT2의 명령줄 버전은 CMake를 사용하여 빌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빌드에는 종속성을 직접 제공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지원되는 방법은 홈브루입니다. Homebrew가 설치되면이 명령으로 필요한 모든 라이브러리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롤러 코스터 타이쿤 2 Windows Vista에서 작동합니다??? 나는 약 2 주 전에 새로운 PC를 가지고, RCT3는 그것에 잘 작동하더라도, 나는 RCT2뿐만 아니라 않습니다 기대해요, 나는 아직도 그것을 재생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설치를 진행하기 전에 그것이 작동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전반적으로, 내 새로운 PC에 내 Windows 98/XP 시대 게임을 설치 하는 것이 안전 할 것 이다 알고 싶어요, 또는 내가 그들을 제거 해야 하는 경우. 어떤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롤러 코스터 타이쿤 2 G2A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린 맨 게임, GOG 및 다양 한 다른 디지털 상점. 나는 비스타에 RCT 1 및 2를 실행하는 많은 문제가 있었다.

내 가장 큰 문제는 내가 에서 내 바탕 화면을 사용 하 고 2 년 전 그리고 그것은 단지 와 함께 1/2 RAM의 기가. Superfetch 및 Windows 검색과 같은 일부 서비스를 끄면 비스타가 유휴 상태 (비스타에 매우 낮음)에서 264m까지 내려갔습니다. 나는 RCT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및 AOL을 엽니 다. 도대체, 나는 내 작업 관리자로 이동하여 RCT를 재생하기 위해, 열려있지 않은 경우에도, AOL에 프로세스를 종료해야합니다. 즉, 나는 Cnet.com 가서 RCT와 비스타에 대한 나열 된 2 패치를 다운로드 (죄송합니다, 나는 실제 링크가 없지만 그들은 “비스타RCT에 대한 패치”를 입력하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롤러 코스터 타이쿤 2 TTP 데모는 1 시간 동안 전체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OpenRCT2는 이 1시간의 시간 제한을 제거합니다. 이 제한을 제거하면 게임을 구입하지 않고도 OpenRCT2 전체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비스타에 RCT 2에 문제가 있어요. 나는 그것을 열고 약 30 초 이내에 그냥 차단합니다. 나는 그것으로 놀고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단지 자체를 차단합니다.

나는 그것을 제거하고 그것을 다시 설치하고 같은 일이다. 그것은 비록 몇 번 작동 했다. 그리고 나는 그 이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메모리 또는 램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는 것을 알고있다. 안녕하세요, 어떻게 롤서 코스터 거물 3 비스타와 컴퓨터에서 작동을 얻었습니까? OpenRCT2는 롤러 코스터 타이쿤 2 (RCT2)의 오픈 소스 재 구현이다. 게임 플레이는 관광 명소, 상점 및 시설을 포함하는 놀이 공원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것을 중심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손님을 행복하게 유지하면서 이익을 얻고 좋은 공원 명성을 유지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OpenRCT2는 시나리오와 샌드 박스 플레이를 모두 허용합니다. 시나리오는 플레이어가 정해진 시간 제한에서 특정 목표를 완료해야 하는 반면, 샌드박스는 플레이어가 선택적으로 제한이나 재정없이 보다 유연한 공원을 건설할 수 있도록 합니다. 나는 그것이 차이를 만드는지 모르겠지만 3 확장 팩이 포함 된 다운로드 가능한 버전을 샀다.

나는 뿐만 아니라 게임의 storebought 버전을 가지고 있지만 온라인으로 게임을 구입하여 확장을 얻기 위해 저렴 발견. 롤러 코스터 타이쿤 2 원래 x86 어셈블리에서 크리스 소여에 의해 작성된 롤러 코스터 타이쿤의 속편이다. 엔진은 전송 타이쿤을 기반으로했다, 또한 동등한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가지고 이전 게임, OpenTTD. OpenRCT2는 RCT2뿐만 아니라 많은 개선 및 추가 기능에서 모든 것을 제공하려고 시도, 이들 중 일부는 현대적인 플랫폼에 대한 지원을 포함, 개선 된 인터페이스, 향상된 게스트 및 직원 AI, 더 많은 편집 도구, 증가 된 제한, 및 협력 멀티 플레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