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리듬 다운로드

한국 팝 그룹 BTS의 팬들을위한 리듬 기반 게임은 한글의 창조의 원리에 따라 발음의 이미지 사운드 연관 학습을위한 애니메이션과 함께 발병 자음, 모음, 코다 자음을 결합하여 흥미 진진한 리듬을 만드는 한글을 읽는 법을 배웁니다.1. 한국의 저명한 한글교육회사인 한솔교육주식회사가 만든 `팝터프터프 코리아`는 외국인들이 쉽고 빠르게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2. 특징 : 팝터지는 한국어는 모바일 기기로 한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는 방법입니다.1) 쉬운 : 사용자가 다른 기존의 한국어 교과서가 부족한 발음에 대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발병 자음, 모음 및 코다 자음의 발음을 쉽고 정확하게 에뮬레이션하도록 유도합니다. 사용자는 글자의 소리와 관련된 흥미로운 글자 애니메이션을 통해 한글의 발음에 익숙해집니다.2) 재미 : 사용자가 발병 자음, 모음, 코다 자음을 결합하여 리듬을 만들고 한글의 발음을 혼합하여 리듬을 만들 수있는 리듬 한글 게임. 단어가 완성되면 보여지는 만화 캐릭터 애니메이션.3) 빠른 : 사용자가 한글 을 만드는 원칙에 기초하여 한글을 학습한 후 짧은 시간 내에 한글을 읽을 수 있게 합니다.3. 구성 요소 1) 한글 발음 : 당신은 한글의 발음에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발병 / 모음 / 코다 : 각 문자의 발음에 애니메이션 – Sy : 음절 학습 (모음또는 모음과 발병 자음과 발병 자음을 결합) 2) 리듬 한글 : 당신은 리듬 한글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 한류와 관련된 50단어 – 선택한 단어의 발병 자음, 모음, 코다 자음을 결합하여 리듬을 만듭니다. – 단어의 의미와 만화 애니메이션 3) 한글의 비밀 – 한글의 창조의 원칙의 소개를위한 페이지 (한글의 위대함 / 세종 대왕의 창조의 원칙 / 자음의 창조의 원칙 / 모음의 창조의 원칙) 플레이 스테이션 데모 디스크 PS PS PSPS4 OverRapid와 함께 구입하기 전에 시도 목록에서 힘든 리듬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모든 게임은 하드 모드가 있습니다. 하지만 오버래피드는 총 6개의 레인으로 난이도를 더해 주며, 이는 평소보다 약간 높습니다.

이 게임은 음악의 무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인앱 구매를 통해 더 많은 음악, 일을 좀 더 쉽게 몇 가지 재생 모드. 그래픽은 화려하고 미래지향적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가끔 버그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다른 사람의 일부만큼 매우 깊지 않다. 그러나, 독특한 게임 플레이와 괜찮은 음악 선택은 우리를위한 최고의 선택합니다. 나는 절대적으로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랑하고 내 자기 유도 학습에 너무 높은 품질과 도움이 생각하지만, 지속적으로 백그라운드에서 재생되는 음악을 해제 할 수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은 매우 성가신입니다. 발음 오디오를 듣고 집중하기가 어렵습니다. Arcaea는 목록에 있는 새로운 리듬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목록에있는 다른 사람의 대부분과 같은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Cytus II와 같은 새로운 탭 앤 스 와이프 역학보다는 기타 영웅과 같은 더 오래된 학교 단계 다리를 사용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부드럽고 쉽게 데리러. 또한 50명의 아티스트로부터 90곡 이상의 노래, 트랙당 3개의 난이도, 인앱 구매로 더 많은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순위표와 온라인 친구들은 이 경험을 마무리합니다.

콘텐츠의 대부분은 무료입니다,하지만 당신은 추가 트랙을 구입해야합니다, 다시, 인앱 구매로. 사회 또는 협회 멤버십을 통해 저널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사회 저널을 찾아보고 기사를 선택하고 이 상자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즐겨 찾기 및 경고와 같은 무료 도구에 액세스하거나 개인 구독에 액세스하려면 여기에 로그인하면 VR 기술로 비트를 유지하고 일부 사회 저널은 개인 프로필을 만들 것을 요구하는 일부 사회 저널에서 개인 프로필을 생성해야하며, 사회 계정을 활성화하면 아래 와 같은 방법 중 일부 또는 전부를 통해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