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효과음 다운로드

화장지 롤 홀더 – 물건에서 PVC 파이프 소리. 이 소리를 만드는, 꺼낼 수있는 끝에 손잡이가 있습니다. … FL 스튜디오와 필드 스튜디오 녹음에서 내장 된 I 효과를 사용하여 자신에 의해 생성 된 붐 킥 샘플 … 우리의 무료 만화 음향 효과는 만화, 애니메이션, 영화, TV 프로그램, 코미디언, 게임, 앱, 극장 쇼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사용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소리를 만들고 녹음하고 그렇게하는 것은 정말 우리의 창의력을 촉발 큰 재미를 가지고있다. 우리는 슬라이드 휘파람 (떨어지는 및 등반 소리에 대한 좋은) 사이렌 휘파람 (슬립과 폭포에 이상적) 턱 하프 (당신은 봄과 점프에 대한 완벽한이 보잉 사운드를 알 수 있습니다) 마림바 및 기타 타악기에서 고전적으로 재미있는 음향 효과를 포함하려고했습니다 악기 등을. 우리는 재미있는 스플래트, 스켈치, 지퍼, zaps, twangs, boinks, 스트레칭, 상승, 하강, 플러터, 시퀀스 등을 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목소리, 웃음, 동물, 눈 깜박임, 머리 흔들림 등을 포함하는 만화 캐릭터 소리의 부하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거의 매일이 범주에 소리를 추가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찾을 수없는 경우 정기적으로 다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담에서 생성 된 검열 비프음 소리 효과. 다양한 톤 길이. 내 다른 소리이 사이렌 휘파람 소리는 종종 뭔가를 통해 비행 전송 되는 만화 사운드 효과로 사용 됩니다. 나는 내가 만든 짧은 영화에 대한 불쾌한 폭발을 얻기 위해 몇 가지 freesound 소리를 계층화. 여기에 … NoiseForFun.com 지금까지 발견 할 수있는 가장 원래의 오디오 자원이 될 수 있습니다. 권투 싸움처럼 종의 울림. 노르 리드 가상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에 만든 13943_adcbicycle_15 18660_cdrk_gong_0001_korean_1_shot_mono 하울링 바람 폭풍 효과의 리믹스. 다양한 매개 변수 노브를 비틀면서 샘플링. TV 쇼에서 블랙 아웃 효과에 사용되는 사운드. FreqMan의 전구 윙크.wav 모든 오디오 콘텐츠는 프리미엄 품질과 독점적으로 생산에서 다시 샘플링 – 이것은 정말 당신이이 웹 사이트에서 수집 그물 주위에 같은 오래된, 낮은 품질의 물건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의미합니다.

가을, 폭포, 떨어지는, 하강, 하강, 내림차순 이 내 큰 털이 마이크 앞 유리에 반응하는 내 개 🙂 정말 멋진 으르렁 거리는 소리와 징징. 파일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