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작성된 양식과 스캔한 서명을 전국 NPC 사무소로 보내주십시오. 귀하의 NPC는 모든 쿼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NPC를 찾으십시오. 아래의 대학 지원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연구 와 과정별 대학원 과정에 대한 다양한 지원 양식이 있습니다. 어떤 것을 완료해야 하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이 양식을 제출하면 EUREKA 프로젝트 번호를 받게 됩니다. 프로젝트와 관련된 모든 서신에서 이 번호와 선택한 약어를 사용하십시오. 양식의 빨간색 필드는 필수이며 완료해야 합니다. 양식에 대한 정보는 언제든지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국제 지원자로서 지원서를 지원하기 위해 제공하는 모든 학술 문서(A-Level 인증서, 학위 성적증명서, 수료증명서 등)는 원본의 실제 사본으로 인증되어야 합니다.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 대학은 매우 제한된 수의 조직에서만 인증을 수락하며, 대부분은 이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청구합니다.

영국의 대학 공식 대표로서, 스터디 옵션은 자신을 대신하여 학술 문서를 인증 할 수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 그것은 우리의 역할의 핵심 부분으로이 서비스에 대한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신청서는 인쇄를 위해 PDF 형식으로 제공되므로 파일을 열려면 Adobe Acrobat과 같은 PDF 뷰어가 필요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기 전에 양식을 인쇄하고 첫 페이지 응용 프로그램 체크리스트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한 번에 최대 5개의 응용 프로그램을 보낼 수 있습니다. 신청서를 받으면 평가를 위해 대학에 제출하기 전에 확인됩니다. 우리는 그들이 확인하고 갈 준비가되는 즉시 확인하기 위해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완료된 신청서와 증빙 서류를 기록된 배달을 통해 게시하십시오: 양식 작성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가이드라인을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신청서는 인코딩된 프로그램으로 PDF 형식으로 작성됩니다. 이 때문에 브라우저는 그것을 열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새 브라우저 창에서 PDF가 열리고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응용 프로그램 양식은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류 메시지에도 불구하고 PDF 판독기에서 문서를 수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저장 /인쇄 옵션 옆에이 다운로드 아이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홍콩 방문/환승 신청. 추이 톈카이 대사의 외교정책 인터뷰. 중국-미국 경제 투자 대화에서 추이 톈카이 대사의 연설 및 중국 상공회의소 연례 갈라. 중국 중앙 정부 중국 미디어 기관은 중국 온라인 부패 한 공무원을 압수하기 위해 중국 캠페인을 보여줍니다. 중국 비자 신청서(양식 V.2013)를 다운로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