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사진 다운로드

이제 모바일 장치에서 작동하고 Windows 10과 연결하려면 휴대폰 도우미 앱을 설정해야 합니다.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한 다음 앱이 휴대폰에서 작동하도록 요청된 모든 권한을 허용합니다. 그런 다음 앱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도록 허용하고 휴대 전화를 Windows 10에 연결해야합니다. 완료를 누르면 휴대폰과 PC가 연결되어 있음을 알리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Windows 또는 Mac 앱을 사용하는 경우 컴퓨터에서 앱을 열고 장치 검색 버튼을 클릭한 다음 휴대폰을 선택합니다. Wi-Fi 또는 블루투스를 선택하여 전송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에서 연결을 승인합니다. 휴대전화의 사진 앨범과 라이브러리는 컴퓨터의 앱에 표시되어야 합니다. 이제 사진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특정 사진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면 컴퓨터에 다운로드하거나 휴대폰에서 삭제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여러 장의 사진을 선택하여 다운로드하거나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당신이 당신의 PC에서 iCloud 사진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당신의 윈도우에 10 PC, 휴대 전화 응용 프로그램으로 돌아갑니다. 창 의 하단에있는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고 “내 휴대 전화에서 사진을 표시할 수 있도록이 응용 프로그램을 허용”에서 스위치를 켭니다. 전송하려는 모든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다른 Windows 폴더와 마찬가지로 원하는 첫 번째 사진을 클릭한 다음 Shift+가 범위의 마지막 사진을 클릭하여 사진 범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Ctrl+클릭하여 한 번에 여러 장의 사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아이폰과 안 드 로이드 사용자 윈도우에 사진을 전송할 수 있었다 10 사진 동반자 라는 모바일 애플 리 케이 션을 통해. 안타깝게도 Microsoft 대변인은 회사가 서비스에 대한 지원을 종료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Apple 기기 또는 iCloud.com 사진과 동영상을 삭제하면 PC에서 삭제되지 않습니다.

PC에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삭제하면 iCloud 사진에서 삭제되지 않습니다. 먼저 Android 기기에서 휴대폰 앱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Windows 10에서 시작하려면 설정 > 전화로 이동하십시오. 버튼을 클릭하여 휴대폰 추가를 추가합니다. 전화 앱이 열리고 Microsoft 계정 확인을 요청합니다. 계속을 클릭한 다음 전화 연결(휴대폰)을 클릭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이제 Android 장치가 Windows 10에 연결됩니다. 공유 앨범의 사진과 동영상에 댓글을 추가해도 표시되지 않거나 댓글을 삭제한 후에도 여전히 표시되는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거기에서, 윈도우 탐색기를 열고 머리에 “이 PC.” 휴대전화가 기기로 나열되어야 합니다. USB 전송 옵션을 설정하는 방법에 따라 아이콘이 카메라,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또는 다른 드라이브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콘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진은 USB 장치를 검색한 다음 목록을 로드해야 합니다. 휴대폰을 선택합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고 사진이나 동영상에 여러 댓글이 있는 경우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보세요: Windows용 iCloud를 다운로드한 후 상태 표시줄에 추가하여 iCloud 업로드 및 다운로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의 Windows 알림 영역에서 iCloud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알림 영역에서 숨겨진 아이콘 표시를 클릭하여 iCloud를 확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