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핀볼 다운로드

도움말! 윈도우 10 그냥 자체 업데이트 (10 월 15 일 2016) 그리고 지금 핀볼 한 시간 전에 잘 전체 화면을 작동 했다 전체 화면 이동 하지 않습니다. 모든 호환성 모드를 시도했습니다 … 그냥 반 초 이상 전체 화면을 유지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 uyou는 나에게 게임을 위해 내 아이 패드와 함께 머물 수있는 또 다른 이유를 주었다. 이봐, 그 우주 생도 핀볼 게임을 기억? 당신은 윈도우 7, 8, 또는 여기에 10 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https://t.co/KMmpzzWQN1 pic.twitter.com/MaMamd4eSFMarch 13, 2018 예, XP 게임의 모든, 나는 마음과 핀볼을 했다. 하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핀볼은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것은 내가 아직도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다 한 가지입니다… 윈도우에서 좋은 작품 10 프로 – 정말 내 컴퓨터에 다시이 웅대 한 오래 된 게임을 가지고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아직도 그것이 지금까지 최고의 핀볼 시뮬레이션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봐, 고마워, 브라이언! 나는 윈도우 7 프로를 실행하는 내 현재 시스템에이것을 설치하고, 그것은 잘 작동합니다! 음악, 음향 효과, 모든 것이 굉장합니다! Windows XP로 좋은 옛 영광의 날에 대한 좋은 추억을 되살리고 있습니다. 예….

3 월 2018, 여전히 윈도우에 좋은 게임 10! 내 OS는 윈도우 7 컴퓨터와 내 화면 해상도는 1280 × 1024 예 – 설치 하 고 윈도우에서 잘 작동 10. 진정한 윈도우 클래식! 그러나, 공간 생도 핀볼 게임은 윈도우 비스타와 윈도우 7에 사용할 수있는 게임의 카탈로그에서 사라, 따라서, 이러한 버전에서 재생하려는 경우 당신은 무료로 3D 핀볼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다운로드하고 윈도우 10에서 실행했습니다. 나는 옵션으로 가서 그들이 작동하도록 플리퍼 키를 변경해야했지만 지금은 내 마음 내용에 내 손자에 도전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3D 핀볼 공간 생도와 과거의 폭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은 Windows 7 이상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빠른 팁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핀볼도 3D 공간 생도 핀볼로 알려진 마이크로 소프트 플러스 95에 도입되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NT 4에 포함 되었다 너무 인기가되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윈도우 98에 플러스 95 CD를 형성 설치하는 지침을 제공, 그것은 또한 ME에 포함 되었다, 2000 및 XP. 불행하게도, 마이크로 소프트 핀볼은 윈도우 비스타의 출시와 함께 느리고 고통스러운 죽음을 죽었다, 또는 그것을했는가? 우주 생도는 마이크로 소프트 플러스에 포함되었다!,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95에 대한 추가 기능.

우주 생도는 필 틸트의 테이블 중 하나입니다! 핀볼. 그것은 잘 윈도우 NT 4.0, ME, 2000 및 XP에 기본적으로 포함 된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것은 안드로이드 4.1 젤리 콩 장치 인 것 같다. 이것은 .exe (Windows용 실행 가능)입니다. 최종 결론은 당신이 그것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안 드 로이드는 항상 리눅스를 기반으로 되 고, 리눅스는 .exe 파일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당신은 윈도우 7/8 컴퓨터가있는 경우, 컴퓨터에 가서 다운로드! 그것을 실행, 이 윈도우 고전 게임을 재현. 그냥 직장에서 재생하는 경우 소리를 거절해야합니다. 굉장한. XP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보고 보았다.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이 비스타 또는 윈도우 7로 업그레이드했다. 어느 날 한 명이 무릎에 쓰러졌기 때문에 게임을 플래시 드라이브에 복사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