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조합법 다운로드

1 전체 마인 크래프트 게임을 필요로한다. 다운로드에 필요한 광대역 연결(ISP 요금 적용). 현재 Windows 10 및 Mac 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화학 업데이트는 교육자와 학습자에게 마인크래프트의 몰입형 세계 내에서 화학을 탐구할 수 있는 재미있고 접근 가능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모든 Windows 10 사용자는 다음 로그인 시 자동 업데이트를 받게 됩니다. 맥/iOS 사용자는 마인 크래프트를 다시 설치 해야 합니다. 과학은 실습 학습에 관한 것이므로 시작하십시오! 실험실 책은 마인 크래프트에서 화학 자원 팩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교사에 대한 참조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시각적 용어집을 제공하고, 새로운 제작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액세스 샘플 마인 크래프트 화학 수업. 마인크래프트를 사용하여 전 세계의 다른 교육자와 연결하여 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과학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마인크래프트 멘토를 찾아 액티비티 라이브러리에 화학 레슨을 추가하고 대화에 참여하세요! 이제 시청자는 마인크래프트 스트림에 완전히 참여할 수 있습니다. 좀비, 선물 무기를 소환, 장소 개체, 밤 가을을합니다. 모든 마인 크래프트 명령에 대해, 당신은 대화 형 버튼을 생성하고 시청자가 당신을 돕기 위해 느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방해, 또는 당신과 함께 그냥 엉망.

학생들은 화학을 사용하여 헬륨 풍선및 스파클러와 같은 새로운 마인 크래프트 아이템을 만들고, 전체 주기율표에서 요소를 보고 맞춤형 화학 실험실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교육 디렉터 닐 마네골드(Neal Manegold)는 “마인크래프트에 화학을 도입하면 교육자가 과학 과정에 학생들을 참여시키고 창의적인 문제 해결과 매력적인 실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인 크래프트에 대 한 화학 업데이트: 교육 에디션 마인 크래프트에 화학 자원 팩을 소개 합니다. 물질의 빌딩 블록을 발견, 유용한 화합물과 마인 크래프트 항목에 요소를 결합, 새로운 교훈과 다운로드 세계와 놀라운 실험을 수행. 마인 크래프트는 블록을 배치하고 모험에 가는방법에 대한 게임이다.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무제한 자원으로 상상할 수있는 모든 것을 구축하거나, 신비한 땅을 가로 질러 자신의 무한한 세계의 깊이로 여행, 서바이벌에서 그랜드 탐험에 가서. 당신은 다시 싸울 괴물이나 공예 도구, 갑옷과 무기에서 숨길 것인가? 혼자 갈 필요가 없습니다! 분할 화면 멀티 플레이어와 온라인에서 친구들과 모험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마인 크래프트 콘텐츠의 소스를 활용! Realms Plus를 사용하면 매월 새로운 추가와 함께 세계와 매시업과 같은 50 개 이상의 마켓 플레이스 아이템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마켓플레이스와 함께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하는 모든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즐기고, 최대 10명의 친구를 초대하여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컬렉션에는 마인크래프트 베이스 게임, 1000 마인코인, 스타터 팩 DLC 및 크리에이터 팩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팩에는 그리스 신화 매시업, 플라스틱 텍스처 팩, 스킨 팩 1, 악당 스킨 팩 등 마인크래프트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탐구할 수 있는 훌륭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700 마인 코인을 얻을! 마인 크래프트는 윙윙 거리고있다! 꿀벌이 주변 환경에 생명을 불어넣는 방법을 발견하여 더 빠른 작물 성장, 집같은 벌집, 끈적끈적한 꿀을 만나보세요! 마인 크래프트에서 제작하는 것은 항목, 블록 및 도구의 대부분을 만드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