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 성서 다운로드

가톨릭 성경은 반 천년 이상 존재하고있다. 그것은 토론하 고 시대에 걸쳐 개정 되었습니다. 13억 명의 사람들이 자신의 이상과 가치를 얻을 수 있는 보상은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성경 텍스트 도메인에 적용된 자연어 처리 루틴을 개발하려고 합니다. 많은 일반적인 기술(예: 토큰화, Brill POS 태거)은 이론적 패러다임(예: 계층적 단어 정의 트리, 구동성 일치)과 함께 사용됩니다. SharpBible는 유대인, 몰몬, 동양 정교회, 가톨릭, 개신교, 모든 사용자가 자신의 친숙하고 완전한 성경으로 작업 할 수 있도록, 성경의 여러 캐논을 지원하는 API (칼 프로젝트와 유사) 및 UI를 만들려는 시도이다.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웹 응용 프로그램에 표시 하는 성경에서 임의의 구절. php/mysql에 코딩. MySQL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성경. phpMyAdmin 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더 많은 성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을 위한 또 다른 도구는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는 데 도움이 예수. 기독교는 종교가 아닙니다. 그것은 관계입니다.

최신 버전인 1.1에는 데이터베이스에 더 많은 구절이 추가되었습니다. 업데이트 12/18/2012 GUI 응용 프로그램 검색 및 순수 킹 제임스 성경 기능을 계산:- 구약과 신약 성경 성경 성경 – 가톨릭 뉴스를 얻을 – 매일 성경 읽기 알림을 얻고 읽기 장을 추적.- 공유 및 표시 쉽게 좋아하는 성경 구절.- 쉽게 사용하기 쉬운.- 쉽게 좋아하는 장- 읽기 성경 장 로그 – 읽기 장을 추적 할 수있는 능력 – 항상 알림 – 성경 오프라인에 대한 읽지 않은 장을 제공 – 심지어 네트워크 액세스없이 성경을 읽으십시오.- 탐구. 성경의 특정 단어 – 쉽게 책 / 장 / 구절 – 읽기, 제거, 공유, 쉽게 가톨릭 뉴스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사용 가능한 언어에 대한 비공식 성경 데이터베이스. 성경은 내가 이동 하는 동안 여호와 가까이 유지. 나는 매일 독서를 즐길 수 있지만 난 정말 변덕에 임의의 성경 구절이나 장을 읽을 수 있을 수 있기를 바란다. 또한 현재 레이아웃 이외에 페이지를 뒤집을 수 있다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내용에 관해서는, 그것은 더 얻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현재 고통받는 경우, 어느 육체적으로 또는 영적으로, 난 당신이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단지 주님에 가까이 당신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기도는 강력하며,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매일기도와 헌신을위한 시간을 찾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무료 논평, 오디오 성경 연구 및 예배를 돕기 위해 다른 참조 자료와 로마 가톨릭 성경과 가톨릭 청소년 성경을 갖춘 가톨릭 연구 성경 애플 리케이션의 구색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히브리어 성경은 모음없이 기록되었다, 공간없이 복음.

그들은 우리가 수십 새로운 성경을 얻을 다른 방법으로 모음 / 공간을 삽입 약 1000 년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잃어버린 책의 대체 번역을 연구하기위한 도구입니다. “라이시안트후우(Laisiangthou)”는 “거룩한 책”을 의미하는 파이트어로, 성경을 가리키는 단어입니다. 그것의 주요 목표는 보고 모든 성경을 읽기위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무료하고 간단한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초기 목표는 성경을 볼 수있는 간단한 데스크톱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것이었지만, 이제 프로젝트는 MySword, 전자 검 및 크로스 와이어 프로젝트와 같은 기존 성경 소프트웨어에 대한 비공식 모듈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